복불복 룰렛복불복 룰렛복불복 룰렛복불복 룰렛
Science and Technology Daily, Beijing, 8 월 1 일, 1 일에 National Sciences Academy of Sciences의 절차에 발표 된 논문에 따르면, 영국의 Exeter University의 새로운 연구에 따르면 미래에 더 오래 건강하게 생활하는 데 도움이되는 치료법은 미래의 수소 황 가스의 양을 방출하는 약물에서 발전 할 수 있음을 보여줍니다.
이 연구는 AP39라는 황화수소-방출 분자를 사용하여 성인 세포의 특정 영역에 미량의 황화수소를 표적으로하여 노화 동안 성인의 건강과 이동성을 크게 향상 시킨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. 이 연구는 미토콘드리아를 표적화하는 황화수소가 노화를 다루기위한 건강 요법으로 사용될 수 있다고 결론 지었다.
실험에서 연구팀은 태어 났을 때 일부 벌레를 AP39에 주입 한 반면, 다른 연구팀은 성인으로 주입했습니다. 그들은 화합물이 미토콘드리아 무결성을 개선했다는 것을 발견했다.
Mitrochondria는 세포의 전력 챔버이며, 이는 세포에 에너지를 제공하고 벌레의 근육을 활성화하고 움직일 수 있습니다. 많은 연령 관련 질병과 미토콘드리아 기능의 상실은 파킨슨 병 및 알츠하이머 병과 같은 신경 퇴행성 질환, 근육 위축 및 1 차 미토콘드리아 질환을 포함한 많은 연령 관련 질환과 관련이 있습니다.
연구팀은 또한 노화 동안 유전자가 어떻게 발현되는지 조절하는 일련의 전사 인자를 발견했으며, 이들 전사 인자가 구체적으로 황화수소에 의해 표적임을 발견했다. 이 통찰력은 특히 근육에 영향을 미치는 노화 및 연령 관련 질환에 대한 새로운 치료 목표를 식별 할 수 있습니다.
세포의 특정 부분에 황화수의 수소를 주사 할 수 있다고 연구원들은 말했다. 복불복 룰렛